xn--oy2b17n22mmib.com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 korp28 | xn--oy2b17n22mmib.com report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 korp28

본문 바로가기

korp2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9 21:31

본문




Download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ppt




마케팅경쟁분석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경쟁analysis



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1.gif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2.gif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3.gif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4.gif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5.gif 무서운%20신인-naver%20카페%20in%20vs%20카페%20계의%20원조%20daum%20카페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쟁 History

2. 상표권 경쟁
1.‘카페’라는 명칭에 대해 다음이 고유 권한 주장
2.이에 네이버는 ‘카페’는 고유명사이고
독점상표가 아니라고 주장
3.법정 공방 진행 중
---법정 공방으로 인하여 네이버 카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 그러나 네이버 카페인에 대한 부정적 시각도 형성

3. 광고 경쟁
‘당신이 다음의 주인공입니다’
고객과의 관계강화 /
안정감 있는 설경구 안성기 주연

“있을때 잘하지 그랬어~ 안녕”=>공격적인 광고,커뮤니티에 초점 /발랄한 전지현 주연

책략제안
Issue1: 기능 강조
네이버 카페의 기능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이미지 광고에서 탈피한 기능 중심의 광고 실시->카페와 내 방이 연결되어있는 넓은집으로 이사 가자!




순서


naver 카페와 daum 카페의 마케팅경쟁에 대해서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Download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ppt( 34 )


naver 카페와 daum 카페의 마케팅경쟁에 대해서 analysis한 파워포인트 data(자료)입니다.
Total 15,6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11(sv76)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xn--oy2b17n22mmib.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ww.xn--oy2b17n22mmib.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