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9 21:31본문
Download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ppt
마케팅경쟁분석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경쟁analysis
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쟁 History
2. 상표권 경쟁
1.‘카페’라는 명칭에 대해 다음이 고유 권한 주장
2.이에 네이버는 ‘카페’는 고유명사이고
독점상표가 아니라고 주장
3.법정 공방 진행 중
---법정 공방으로 인하여 네이버 카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 그러나 네이버 카페인에 대한 부정적 시각도 형성
3. 광고 경쟁
‘당신이 다음의 주인공입니다’
고객과의 관계강화 /
안정감 있는 설경구 안성기 주연
“있을때 잘하지 그랬어~ 안녕”=>공격적인 광고,커뮤니티에 초점 /발랄한 전지현 주연
책략제안
Issue1: 기능 강조
네이버 카페의 기능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이미지 광고에서 탈피한 기능 중심의 광고 실시->카페와 내 방이 연결되어있는 넓은집으로 이사 가자!
순서
naver 카페와 daum 카페의 마케팅경쟁에 대해서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
Download : 무서운 신인-naver 카페 in vs 카페 계의 원조 daum 카페.ppt( 34 )
naver 카페와 daum 카페의 마케팅경쟁에 대해서 analysis한 파워포인트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