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oy2b17n22mmib.com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戰略(3) > korp21 | xn--oy2b17n22mmib.com report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戰略(3) > korp2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korp21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戰略(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06 23:43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hwp






1)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實驗(실험)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drop)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戰略(3)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1.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2.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3.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4.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5.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戰略(3)
설명



Download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hwp( 76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




순서


베스킨라빈스의 marketing 전술

1. BR Korea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체 15,4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xn--oy2b17n22mmib.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